HUROM
AMBASSADOR
Ambassador Choice!
- JP
- KR
- US
- IT
야노시호(패션 모델)
TV, 라디오, 패션 등 폭넓게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본을 대표하는 모델 야노시호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며 채식 식습관과 주스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인지하고 있으며 휴롬과 함께 채소, 과일 식습관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효리(가수, 엔터테이너)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뮤지션이자 시대를 대표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건강을 위해 날것 그대로의 채소와 과일을 먹는 식습관을 유지하고 있으며, 휴롬과 함께 사람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
조승우(한약사, 작가)
[예방원] 한약국을 운영하며 한약보다 채소과일식을 권장하는 한약사이며 서점 건강부문 5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저서 <채소과일식>, <완전배출>)
채소과일식을 쉽게 섭취하는 방법이 휴롬이라는 믿음으로 휴롬과 함께 채소, 과일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 힘을 합칠 예정이다.
Nick Bosa(미식축구 선수)
2023년 미식축구 수비수 중 역대 최고액으로 계약한 미식축구계의 스타 Nick Bosa
2020년 전십자인대 파열 부상 후 엄격한 식단을 통해 건강을 회복했고, 그 식단에 채소, 과일 착즙주스가 포함되어 있어 채소, 과일의 위대함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
Kris Carr(작가, 기업가)
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던 중 채소, 과일로 건강을 되찾은 Kris Carr
채소, 과일 그리고 착즙주스로 암을 극복한 경험이 있어 채소, 과일 섭취의 중요성과 주스의 장점, 레시피를 널리 알리고자 휴롬과 함께한다.
마르코(푸드 멘토)
생화학연구원을 시작으로 질병 예방과 음식의 연관성을 찾아 연구하는 이탈리아의 푸드 멘토 Marco Bianchi
현지에서 팟캐스트 운영, TV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휴롬과 함께 채소와 과일 중심의 글로벌 건강 식습관 확산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