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AS는 택배로만 접수해드리고 있으며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1. 고객님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한 후,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2. 고객센터 접수자가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고 AS품 택배 발송 및 포장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3. 당사 지정 택배사를 통해 대리접수 해 드리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당사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 택배 운송료 –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
4. AS품 당사 입고 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S비용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
5.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AS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하기